내 20대의 비망록... live long and prosper!

Posted
Filed under 타인의취향/Music&Disc
쌈넷(http://www.ssamnet.com/)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 8회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의 '숨은고수'의 2차 투표인 '동영상 투표'가 오늘, 예정보다 2시간 늦어진 오후 2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40팀의 동영상은 7월 24일부터 8월 3일까지 약 2주간 'Live Club SSAM'에서 있었던 공개오디션 영상이구요. 밴드 사정때문에 40팀에 뽑히고도 공개오디션에 참여하지 못한 몇 팀을 제외하고는, 밴드마다 4곡씩 들려준 공개오디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네요. 투표는 하루에 세 밴드에게 1, 3, 5점을 줄 수 있습니다.

방금 '로로스', '아일랜드시티' 등을 비롯해 몇 팀의 동영상을 보았는데 재밌네요.

'로로스'는 어제와는 다른 5명 모두 출동한 공연이었는데 동영상의 소리가 아쉽네요. 멤버들이 실수한 건지, 보컬과 코러스가 웃기게 되버린 부분이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니 '로로스'는 'Rock' 밴드라기보다 'Cross-over' 밴드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일랜드시티'는 안정적이면서도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네요. 라이브로 들을 때와 음반으로 들을 때,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을 만큼 보컬의 역량이 대단합니다.
2006/08/07 16:31 2006/08/07 16:31
ez

으아;; 이 왕성한 활동력;; 불과 몇일못왔는데; 이만큼이나 올려놓으셨군요;; ... 갑자기 궁굼한데;; 학생이신가요?? ㅎㅎㅎ -_-;;;

love

졸업반이라죠. 살인적인 더위네요@@

우스운

아무래도 쌈싸페는.. 신나는 밴드들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바램? 작년 슈퍼키드는 좀 엉뚱했지만 ;

love

이번에 신나는 밴드는 거의 보이지 않고 비주얼락 흉내내는 밴드는 여럿보이네요.ㅋ

DynO

올해도 쌈싸페가..
같이 갈사람이 없어서 ;;
참 슬프내요

love

저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정신이 없어서^^;;;
조금은 망설여 진다는^^;;

아리스노바

아아! 이번 쌈싸페도 열씸히 뛰어야죠.
많이 기대가 됩니다. :)

love

^^ 라인업이 어떨런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