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20대의 비망록... live long and prosper!

Posted
Filed under 어떤순간에/from live
세번째는 바로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였습니다. 바로 공연 하루 전인, 금요일에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도 출연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수요일과 목요일 'EBS 스페이스'에서의 공연, 금요일에는 짧은 공연이 있었다는데, 이번 '00스테이지' 공연에 다음날인 일요일 'SSAM'에서의 공연까지 정말 바쁘게 활동하는 '소규모'입니다. '00스테이지'에서의 공연은 오랜만에 원년 멤버 둘만의 공연이었습니다.

역시나 추웠고 두 사람도 중간중간에 오들오들 떨면서도, 주어진 시간 30분을 거의 딱 맞춰 진행했습니다. 들려준 곡들은 지난 수요일이나 '사운드홀릭'  단독 공연에서 들려주었던 곡들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하고 싶은 곡이 생겼다며 이전까지 '소규모'의 공연에서 들어본 기억이 없는 'Happy lonely day'라는 곡을 들려주었습니다. 이곡도 2.5집에 실리나 봅니다.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 클럽에서만 보던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를 추운 가을날의 야외에서 본 점만으로도 기억에 남을 만한 공연이었습니다.

2006/11/12 11:51 2006/11/12 11:51
ez

오우 마이갓!!!!;; 공연 일정.. 어디서 보는겁니까;;;? 엉엉 ㅠ_ㅜ

love

네이버에서 '문화로 놀이짱'이라고 검색해보시면 사이트 나와요. 거기서 볼 수 있음~

소규모는 다음주 금요일에 바다비에서도 공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