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20대의 비망록... live long and prosper!

Posted
Filed under 어떤순간에/from live
24일 'SSAM'에서는 'One more Winter Songs about You'라는 제목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바로 '12 Songs about You' 발매 기념 공연의 앵콜 공연으로, 작년 12월에 있었던 'Winter Songs about You'의 앵콜 공연인데요. 그러니 앵콜 공연의 앵콜 공연인거요. 라인업은 지난 공연과 같은 '루싸이트 토끼'와 '한희정'에 '타루'만 '요조'로 교체된 세 팀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공연도 완전 매진되어 3월 말에 또 앵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네요. 앵콜 공연의 앵콜 공연의 앵콜 공연인거요.

이른 6시 30분에 시작된 이 공연은 5시부터 티켓팅이 시작되었고 제가 5시 30분 즈음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티켓팅이 절반 이상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티켓팅한 순서대로 입장한다고 하니 자리가 상상만 해도 난감했지만, 다행히 괜찮은 자리였습니다. 하지만 아쉬원 점은 이 날 공연에서 촬영이 금지되었다는 점입니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결국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답니다.

첫 번째 '루싸이트 토끼'는 지금까지 했던 공연들 중에서 아마도 관객들이 반응이 가장 좋은 공연이었나 봅니다. 데뷔앨범 수록곡들을 중심으로 공연을 진행했고, 카피곡으로 'FPM'의 'Day & Dyas'를 들려주었습니다. 마치 모범생들처럼 바른 모습의 공연이 '루싸이트 토끼'의 매력인가 봅니다. 겨울이 아니면 민망한 '12월'은 다음 공연에서는 들을 수 없으려나요? 'In my tin case'는 모 영화 덕분에 반응이 역시나 좋았구요.
2008/02/26 17:23 2008/02/26 17:23
ez

아쉬군요.. 루싸이트 토끼.. 사진을 못찍어오시다니 ㅎㅎㅎ
근데 갑자기 왜 사진금지?! .. 설마 앞으로 계속?? 흐음;; 블로님의 사진은 항상 좋은데 말입니다 ㅠ_ㅜ;

love

그러게요 무슨 일일까요?
홍대4대얼짱 중 한명인 요조가 새로 등장해서?^^

3월 30일에 또 같은 라인업으로 공연이 있데요!!
시간되면 꼭 가보세요~~

사진 칭찬 고마워요^^